지식정보

쿠팡 아이폰 12 미니 사전예약

9월 4일 2020. 11. 17. 17:19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 12 미니가 드디어 쿠팡을 통해 사전예약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얼마나 기다렸는지. 아, 사실 아이폰을 쓴 게 4s부터 시작되었으니까 거의 10년도 더 된 것 같다. 아이폰 4s를 시작으로 아이폰 5, 아이폰 5s, 그리고 아이폰 6s까지 나온 다음은 거의 계속 쭈욱 사용했던 것 같다. 각진 스타일의 아이폰 SE2를 기다렸는데, 결국 각진 스타일이 아니라 6s를 거의 재탕한 스타일의 아이폰 SE2가 출시되면서 조금 아쉬웠던 부분은 있었지만, 그래도 거의 3년 가까이를 기다린 바람에 더 이상 지체할 수 없어서 아이폰 SE2를 올 4월 경에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서 구매했었다. 그래서 덕분에 아래의 영상까지 나오게 되었으니 나름 성공?

 

아이폰 12 미니가 좋은 이유

근데, 아이폰 12 미니가 이렇게 빨리 출시 될 것이라고는 생각을 못했고, 내년 즈음에 출시될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올해 10월에 출시되다니.이럴 줄 알았으면 아이폰 12 미니를 기다렸다 사는 건데 말이다. 왜냐하면 아이폰 12를 가장 좋아하는게 사이즈가 아이폰 SE2보다 살짝 작으면서 화면은 더 큰 5.4형이기 때문. 게다가 내가 원했던 각진 디자인. 둥근디자인보다는 잡스가 마지막으로 제작한 그 각진 디자인의 느낌이 너무나 이뻤는데 말이다. 여하튼 아이폰 12 미니에 대해서 조금 더 설명을 해보자.

아이폰 12 미니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장 얇고, 가장 가벼운 5G폰. 아이폰 12 미니.

이미지 클릭하면 바로 사전예약으로 이동

 

아이폰 12 미니 출시일

알다시피 아이폰 12는 이미 사전예약을 받고 있어서 구매가 가능하다.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고 있고, 이미 쿠팡에서는 용달블루인 파란색을 제외하고는 모든 상품이 SOLD OUT 될만큼 모든 컬러에서 인기가 많다. (개인적으로 블루 컬러도 나는 이쁘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용달블루라고들 해서 그런건지 색이 좀 과하다는 사람도 있는 듯)

아이폰 12 미니는 최근 애플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시작했고 드디어 오늘 11월 17일부터 쿠팡에서 아이폰 12 미니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애플 사전예약 바로 가기
쿠팡 아이폰 12 미니 사전예약 바로가기

 

아이폰 12 미니 구성품

한가지 아쉬운 점은 아이폰 12부터 구성 품 중 아이폰 12 미니 본체와, 케이블선, 그것도 C타입으로 바뀐 케이블만 제공이 되어서 충전을 하려면 새로운 플러그를 사야한다는.

 

아이폰 12 미니 쿠팡 사전예약 바로가기

어쨌든 기다렸던 분들 어서 빨리 쿠팡 가서 예약하기.

 

Apple 아이폰 12 Mini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