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애드센스 PIN 번호)

9월 4일 2020. 12. 9. 16:47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기

 

어 그러니까, 구글 애드센스를 단 게 언제였더라? 10월 중순 때에 애드센스 대란 있었을 때였던 거 같은데.. 그 때 이후로 한 7일 지났었나? 10달러가 되어서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를 발송한다고 했었는데 오늘에서야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이걸 받았으니까. 지금 도대체 얼마나 오래 걸린 걸까? 11월 초에도 너무 안와서 한 번 더 재신청하긴 했었는데, 그렇게 따져도 족히 1달은 걸렸다는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는 보통 발송 후 2-3주 내로 받 다고 되어 있었는데 말이다.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우편도착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PIN)가 하도 오지 않아서 그냥 나는 평생 구글애드센스로는 돈 못벌겠다라는 생각으로 잊어버리고 지내고 있었는데, 갑자기 우편 통에 이런게 꽂혀 있었다.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 실물 영접.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도착

 

뒷면을 살펴보는데 이게 도대체 어디서 왔는지를 대충 알 수 있었다. 아래 쪽에 보면 '오배송 되어 있으면 아래 주소로 되돌려보내라'는 영어로 말이 적혀있는데 국가가 말레이시아로 되어 있었다. 이게 사람마다 다르다고 하는데, 여하튼 내 건 말레이시아에서 왔다는 사실.

구글애드센스 핀번호는 말레이시아로부터 왔다.

 

구글 애드센스 PIN 6자리만 입력만 하면 끝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에는 '양쪽 모서리부분을 완전히 제거해주세요' 부분을 다 제거하란 말이 사실 처음에 무슨 소린가 잘 몰라서 그냥 내가 뜯는 방식으로 뜯었다. (그냥 모서리 전체를 제거하면 자동으로 열리는 거였는데... 내가 바보였던 듯)

내부 모서리를 다 뜯으라는 말

 

여하튼 뜯게 되면 안 쪽에 애드센스 핀번호 6자리가 적혀 있는데, 이걸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입력만하면 된다.

 

100달러가 되는 그날까지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면, 항상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를 입력하기 전에는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빨간색 바가 상단에 있었는데, 입력하고 나니 사라지면서 동시에 그간 밀려있던 금액이 갱신된건지 오른쪽의 잔고 부분이 업데이트가 되었다. 나는 그간 너무 돈이 안 올라가서 진짜 사람들이 글만 본다고 생각했는데,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를 입력하는 순간 잔고가 갑자기 업데이트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를 입력하면 잔고 부분의 돈이 업데이트 된다.

 

100달러가 되면 아래 '지급 받을 방법'에 통장만 추가해둔다면,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을 처음으로 받을 수 있지만, 아직 100달러가 되려면 조금 더 시간이 걸릴 것 같다. 요즘 너무 바빠서, 글 쓸 시간조차 없다는 사실이 아쉽지만, 그래도 12월엔 조금 더 글을 많이 써봐야겠다. 

100달러가 되면 그 때 통장 만드는 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