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파트너스

쿠팡파트너스 수익 인증 2번째 - 쿠팡파트너스 구매전환율 두자리수

9월 4일 2020. 4. 14. 21:02

벌써 오늘이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한 지 딱 한 달이 되었다. 지난 3월 15일에 시작해서 오늘이 4월 14일이니까 말이다. 쿠팡파트너스, 처음에는 이게 정말 돈이 될까라고 반신반의하는 마음에 시작했지만, 한 달이 지난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잘 시작한 게 틀림없다.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말이다.

제재로 인하여 수익이 떨어질 줄 알았지만...

알다시피 네이버에서 현재 쿠팡파트너스에 대한 융단폭격으로 노출이 안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자동 API까지 중단시키겠다고 나선 상황인 건 다들 알고 있을 터. 모르면 아래 글 먼저 확인하기.


 

쿠팡파트너스 관련 포스팅 블로그 제재 강화

최근 블로그와 일방문자수가 떨어짐에 따라 혹시나 내 블로그가 저품질 혹은 누락에 걸린 것은 아닌지에 대한 의문이 생겼다. 그래서 블로그 누락과 관련되어 자세하게 알려주는 사이트인 '블로그유틸'에 가서 홈..

monetizeknowledge.tistory.com

 

 

네이버, 자동 글쓰기 API 기능 종료

드디어 올게 왔군. 얼마 전에 블로그에 쿠팡파트너스 관련 포스팅 블로그 제재 강화한다고 포스팅 쓴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메일 한 통이 날라왔다. 쿠팡파트너스 관련 포스팅 블로그 제재 강화 최근 블로그와 일..

monetizeknowledge.tistory.com


이런 상황에서 일단 내가 하고 있는 자동프로그램은 막힌 상황이라 정성스러운 포스팅에 수동으로 링링크로 쿠팡링크를 넣고 있는 상황. 그런데도, 수익은 여전히 나오고 있다. 

3월 15일부터 4월 13일까지 수익

4월의 구매전환율은 두 자리수

그리고 지난 번에도 언급했었지만, 4월 1일부터 4월 3일까지 구매액이 187,300원이었는데, 그 이후로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왔다. 즉, 다시 말하면 3월보다 4월의 수익의 비중이 월등히 높으며 전체 비중의 90%를 차지한다.

4월 1일부터 4월 13일까지 수익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프로그램을 돌리면 구매전환율이 1~3%라고 들었는데, 나 같은 경우는 매우 높은 구매전환율을 기록하였다. 보통은 클릭을 많이할수록 수익이 나는 건 맞지만, 아직 구매액이 작아서 그런지 그러한 비례는 아직 내 통계에서 찾아보기는 어려웠다.

 

 

5월은 더 성장할 것만 같은 좋은 예감

이 수준으로만 가게 된다면, 수익이 0원인 날은 앞으로 없어보인다. 아직은 남들에 비해 작은 금액인 건 맞지만, 정말 많은 포스팅도 아닌데도 불구하고 전환율이 높은 것에 앞으로 좋은 예감이 든다. 특히 네이버 블로그에 올렸던 쿠팡링크의 노출제한도 우회로를 찾았기 때문에 곧 재개가 되면 좀 더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보인다. 5월 리뷰에서는 더 좋은 소식을 들려줄 수 있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