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파트너스

쿠팡파트너스 실적집계 시간 변경 (앞 당겨짐)

9월 4일 2020. 4. 23. 18:25

쿠팡파트너스 실적집계시간

쿠팡파트너스를 하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대략적으로 실적집계는 매일 오후 3시에서 3시 30분으로 알고 있다. 그래서 그 오늘 판매된 실적을 알고 싶으면 대략적으로 그 다음날 오후 3시에서 3시 30분사이에 방문하면 실적이 잡힌다. 그런데, 최근 여러 번 확인한 결과 업데이트 시간이 앞 당겨졌다.

익일 오후 12시 반에서 1시 사이

대략적으로 파악한 결과 다음 날 (익일) 낮 12시 30분 정도면 왠만한 그 전날의 실적이 집계되어 올라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아래 그래프는 오늘 4월 23일, 낮 12시 30분 즈음 확인한 실적 그래프인데, 4월 22일의 실적집계가 끝나 이미 업데이트가 완료된 상태.

시스템이 개선이 된 건지 보통 시간보다 3시간 정도 앞당겨서 앞으로는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실적상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해보기

전 날의 실적을 자세히 하기 위해서는 리포트 - 실적상세로 들어간 다음, 옵션을 어제로 설정해주면 무엇이 팔렸는지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날짜범위를 '어제'로 잡고 승인 클릭

 

그러면 아래와 같이 실적 상세에 대한 오버뷰와 어떤 상품들을 구매했는 지 목록을 알 수 있다. 밝힐 순 없지만 전환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그리고 가끔 구매건수와 구매수량이 다르다고 질문하는 사람이 있어서 말해주는데, 구매건수는 구매한 사람의 숫자라고 생각하고, 구매수량은 한 사람이 구매한 상품의 목록이라고 생각하면 편할 듯. 

아직 티스토리에선 들어온 사람이 없군

며칠 전 여러가지 고민을 해서 티스토리에도 레이아웃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다이나믹 배너를 설치하였다. 확실히 레이아웃을 먼저 고려하다보니 아직 티스토리를 타고 쿠팡에 들어와서 산 사람은 없는 것 같다. 관심 있는 사람은 읽어보기 


쿠팡파트너스 다이나믹 배너 설치

 

쿠팡파트너스 다이나믹 배너 설치 - 티스토리에서 가장 적절한 위치와 사이즈는?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결국 안하다가 드디어 오늘에서야 설치하게 된 쿠팡파트너스 다이나믹 배너. 예전에 댓글로 어떤 분께서 왜 여기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쿠팡 관련 링크를 넣지 않느냐고 물어보신 분이 계셨..

monetizeknowledge.tistory.com


 

 

반응형